여름 휴가가 아니더라도 들뜬 기분 내기 좋은 워터파크, 올해도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핫 플레이스! 어디로 갈지 결정하셨나요? 온위크엔드에서 모아모아 전해드립니다.

오션월드 

현란한 광고가 끝이 아니라 진짜 그 이상의 감동을 주는 워터파크가 있다면 꼭 한번은 가봐야 하지 않을까요.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 뿐 아니라 데이트코스에도 만점인 홍천 대명 리조트 계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가장 먼저 추천합니다. 요즘은 그 인기가 하늘에 치솟아 있죠. 다이나믹한 급류타기로 젊은이들을 유혹한다면 가족을 위한 스파, 테라피, 수중 산책로 유수풀의 시설도 함께 있어 정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좋아할 곳입니다. 다양한 부대시설이 이름값을 하고도 남으니 매년 방문해도 지겹지 않습니다.

오션700 

알펜시아 소유의 오션700 워터파크는 오션월드 다음으로 인기있는 곳입니다. 대관령 천혜의 입지와 열대지방을 모티브로한 건축디자인이 색다른 경험을 안겨줍니다. 가볍게 즐기는 아쿠아풀과 다이나믹한 슬라이드 코스가 있으니 골라 가실 수 있고 날씨 좋은 날 수영풀과 선베드에서 열대의 기운을 받아 갈 수 있습니다. 알펜시아리조트 안에 있는 사우나 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온가족이 즐기기에 적당합니다.

캐리비안베이 

수도권 경기 지역의 최고 테마파크인 에버랜드 안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인 캐리비안베이를 추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에버랜드 입구 우측에 별도의 입장료를 통해 들어갈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위락시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워터파크의 원조격으로 여름에도 좋고 겨울에도 좋은 전천후 워터파크입니다. 물가에는 가고 싶지만 바다가 싫다면 무조건 이 곳으로 출발하세요!

리솜스파캐슬 

충남 예산에 위치한 덕산 리좀스파캐슬은 스파를 테마로한 워터파크로 크게 광고 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습니다. 덕산온천수 때문에 장년층의 호응이 높은 편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만 있을만한 어트랙션은 다 있고 각종 휘트니스 시설과 문화시설 등이 함께 마련되어 청년들에게도 좋은 휴식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피크아일랜드 

용평 리조트의 알파인 산장형 워터파크인 피크아일랜드 역시 추천합니다. 아기자기한 물놀이 시설이 많고 뭔가 기억에 남는 풍경과 짜릿함이 있습니다. 다른 워터파크들처럼 물놀이 시설과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떠나도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부곡하와이 

경남 창녕군에 있는 역사와 전통의 레저타운 부곡하와이의 역시 신세기에 맞게 종합 스파리조트로 변모해왔습니다. 단순히 워터파크 뿐만 있는 것이 아니라 각종 연회장과 공연장에서 매일매일 다양한 쇼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하와이랜드 놀이동산와 실내외 파도풀장이 경남권 워터파크의 대표주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플레이도시 

경기도 부천에 있는 웅진플레이도시는 수도권 입지가 매우 좋은 편이라 항상 사람이 붐비지만 한번 가보면 그럴 만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기 만점입니다. 여러 개의 실내 존과 노천스파와 다양한 슬라이드가 있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탕이 있어 기억에 남아 또 오게 되는 워터파크입니다.

스파비스 

스케일로 보면 캐리비안베이 못지 않은 대형 파도풀을 가지고 있는 아산 스파비스는 더운 여름 물이 좋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습니다. 경주 레이스 슬라이드, 개방형 튜브 슬라이드, 유수풀, 대형 아쿠아 등 물놀이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십 여 개의 이벤트 탕이 있어 제대로 된 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블루캐니언 

워터파크계의 롯데월드라 불릴 수 있는 휘닉스파크의 블루캐니언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레저풀이 즐거움을 선사해줍니다. 푸른 물과 하늘 그리고 계곡이 어울어진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온가족이 패밀리 슬라이드를 타고 소리를 지르다 보면 시간이 가는 줄 모릅니다. 다른 곳에서 즐길 수 없는 업힐 슬라이드는 블루캐니언의 단골 아이템입니다. 꼭 한번 타보시길 추천합니다.


워터파크 더 보기

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