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의 품질은 물. 물이 좋아야 좋은 온천. 우리나라 좋은 물을 그대로 전해주는 최고의 온천을 소개합니다.


뜨거운 맛 경남 부곡온천

경남 창녕에 있는 부곡온천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뜨거운 온천수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알칼리성 황산나트륨형 성분으로 관절염, 피부질환, 신경통, 부인병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유명하다. 함께 있는 부곡하와이에 오신다면 꼭 들려야 할 곳

근처의 관광명소 우포늪에 꼭 들려보길 추천한다. 겨울엔 식물류를 볼 수 없지만 겨울 철새의 군무를 감상할 수도 있다. 우포늪은 우리나라 가장 큰 생태 습지로 국가 천연기념물, 국제 보호습지로 지정되어 있다.


자연 용출 온천 경북 덕구온천

경북 울진에 있는 덕구온천은 국내 유일 자연용출 온천이다. 응봉산 중턱에서는 4미터의 높이까지 솟구치기도 한다. 역시 여러 질환이 효과가 있다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덕구온천여행의 참맛은 주변 등산로 산책이다. 덕구온천관광호텔 뒷편에서 덕풍계곡으로 이동하는 코스가 가장 유명하다.


칼슘중탄산 온천 경북 문경온천

문경온천은 지하 900미터에서 솟아오르는 국내유일 황금빛 칼슘중탄산천으로 국제적으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한다. 문경온천과 문경종합온천 두 곳이 운영중이니 기호에 따라 골라 갈 수 있다.

문경의 명소 문경새재를 트래킹하는 재미에 많은 여행객들이 문경온천을 찾고 있다. 그만큼 유명하다.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충북 수안보온천

조선 태조 이성계가 즐겨찾은 온천으로 현재 충주시에서 온천수를 관리하여 주변 온천 모두 같은 수질의 온천수를 경험할 수 있다.

충주의 중원미륵사지가 역사적으로 유명하다. 미륵사지에서 고려시대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온천의 원조 충남 온양온천

온천하면 온양온천이 생각날 정도로 우리나라의 가장 오래된 온천인 온양온천은 그 역사만큼 높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유명한 곳이다.

주변에는 온양민속박물관, 충무공기념관 등의 볼거리가 많다. 세종대왕의 신정비, 정조의 영과대 등 문화제도 있으며 시티투어 코스가 있어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역사 깊은 부산 동래온천

부산 동래구에 있는 동래온천은 신라시대부터 그 기록이 남아 있다. 바다와 접해 있어 식염천이라고도 불리며 각종 장애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해운대 재래시장이 가깝게 있으며 패션, 식당, 카페 등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지역으로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다.


이 모든 것을 한번에 충남 덕산온천

충남 예산의 덕산온천은 온천을 중심으로한 종합 온천테마여행을 제공한다. 리솜스파캐슬, 아산스파비스, 도고파라다이스를 하나로 묶은 여행 상품이 인기를 몰고 있다.

주변에는 해미읍성의 아름다운 석축과 고건축 박물관이 있고 만해 한용운 선생, 매헌 윤봉길 선생의 유적지가 있어 나들이하기도 좋다.


엄마와 함께 즐기는 전남 화순온천

전남 화순은 한겨울에도 눈이 쌓이지 않는 따뜻한 곳이다. 새벽에 솟아나는 온천수 때문에 영험한 효능이 있다하여 유명해졌다. 피부미용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노천탕, 황토탕 등의 탕과 튜브슬라이더, 드림피아 등 레저시설까지 함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큰 인기가 있다.

전남 화순에 오셨다면 운주사의 천불철탑에 꼭 한번 가보기를 권한다.


제주 탄산수 제주 탄산온천

제주도에 온천이 없을까 고민하셨다면 제주 산방산 북서쪽의 탄산온천을 권한다. 탄산수 온천은 말 그대로 보글거리는 물방울이 피부를 맛사지 한다.

오름 너머로 한라산을 보며 탄산천에 지친 피부를 맡긴다.

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