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사이클 대회, 어디서 많이 들어 보셨다구요? 네, 맞습니다. 현재 KBS2TV 예체능 프로그램에서 사이클 종목을 차후 대중적인 스포츠로 인지해 도로 사이클 종목을 주제로 방영되고 있습니다. 운동하기에 날은 덥지만 뜨거운 환희와 열정을 느끼고 싶다면 여러분을 투르 드 코리아 2015 대회로 초대합니다. 선수들의 긴박감과 스릴을 만끽하는 동시에 멋진 아이돌의 공연을 관람하고, 아름다운 부산과 여수의 밤바다, 서울의 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일석삼조의 기회! 이번 투르 드 코리아 2015 대회는 부산에서 출발해 구미, 무주, 여수, 강진, 군산, 대전을 거쳐 마지막 서울까지 전세계 17개국 프로사이클 선수들의 레이스가 펼쳐집니다. 투르드 코리아는 국내 유일 국제 도로 사이클 대회로써 현재 아이돌 그룹 피에스타, 탤런트 서지석, 정인영 및 윤태진 아나운서가 홍보대사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도로 사이클에 대한 더 많은 이해가 필요하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부산과 서울로 오세요!

출발지인 부산 요트경기장에서는 17개국 120명의 레이서들이 경주를 펼칠 예정입니다. 전 세계의 유명한 로드 사이클 팀들부터 우리나라 국가대표팀까지, 한 층 더 로드 사이클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출발 전 신인 3인조 아이돌 그룹 텐야드의 공연으로 시작해 탤런트 서지석이 시총행사 및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밖에도 신바람 응원단의 축하공연, 부산 시민 자전거 퍼레이드 등 눈이 배부른 하루가 되리라 자신합니다! 이와 같은 이벤트와 더불어 부산 해안절경이 펼쳐지는 상쾌한 바닷길을 거닐고, 자갈치시장, 부평깡통시장 야시장에서 신선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 눈과 귀, 입과 마음이 즐거워지는 투르 드 코리아 2015의 개막 장소 부산으로 오셔서 힐링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또 부산을 시작으로 구미, 무주, 여수, 강진, 군산, 대전에서 로드 사이클 대회를 각 도로에서 직접 선수들도 응원하시고 이벤트 경품 받아가세요 그리고 각 도시 도착지에서 시민 대상 이벤트와 경품이벤트, 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으니 다양한 볼거리도 구경하시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세요!

투르드 코리아의 마지막 스테이지 서울!

6월 14일 일요일,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투르 드 코리아 2015 마지막 경주가 시작됩니다. 잠실에서 마포까지, 시원한 한강 바람을 맞으며 선수들의 경주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6월 12일 금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3일간, 평화의 광장에서 ‘휠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투르 드 코리아 2015의 대미를 장식할 종합시상식을 포함해서 영화 ‘투르 드 프랑스 기적의 레이스’ 그리고 대회 경기 영상 및 서울 구간 생방송 영상이 제공됩니다. 또한 시뮬레이션 롤러 체험과 어린이 자전거 왕 선발대회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마지막으로 인기 밴드 레이지본과 아이돌 걸그룹 피에스타가 출연하는 락 페스티벌과 BMX·외발 자전거 공연도 준비될 예정이오니 가족들과 또 친구들과 함께 나오셔서 여름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요?

투르 드 코리아 2015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로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www.tourdekorea.or.kr

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