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만들기


삼삼오오 함께 놀러가거나 둘만의 여행을 계획하여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은 청춘남녀들에게 권하는 베스트 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여름에도 좋고 겨울에도 좋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는 여럿이 함께 놀러가 인연을 연인으로 만들기에 좋습니다. 다소 부끄러울 수 있지만 살금살금 그녀의 아름다운 실루엣이나 그의 듬직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즐겁기 때문입니다.


오션월드 스파비스

그리고 충남에 있는 "아산 스파비스" 도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테마온천파크입니다. 가족은 물론 친구와 연인들의 휴가지로 손색이 없는 이곳에서 다정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직 서먹서먹한 우리 관계를 더욱 믿음직한 사이로 발전하기 위한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이색펜션 " 해맞이하우스" 를 추천합니다. 통유리를 통해 강원도 동해를 함께 마주보고 있노라면 지금의 사랑을 평생 간직하고 싶은 소망이 가득해집니다. 최소 한달 이상의 예약이 밀려있으니 꼭 확인하고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때까지 싸우지 않고 알콩달콩 지내야하구요.


해맞이하우스 나문재펜션

동해보다 서해가 좋다 하면 "나문재 펜션" 을 계획해보세요. 섬을 통째로 디자인하여 꾸민 프로방스 빈티지풍으로 꾸몄습니다.


아직 밤새도록 연인과 함께 보내지 못하는 사이라면 요즘 봄기운이 한창일 때 충남 태안에 있는 "천리포수목원"에 다녀오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근처에 유람선도 있으니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천리포수목원 남산타워

지방으로 떠나기에 부담이 된다면 남산타워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 서울의 중심, 서울의 상징인 "남산타워" 에서 야경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함께 있는 사람과의 미래가 뭉게뭉게 그려질 것 같습니다.


용기 있는 자가 사랑을 얻는다는 것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명제인데요. 용기를 내어! 알송달송한 우리 사이를 확 업그레이드 해줄 여행지, 온위크엔드를 믿고 떠나보세요~


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