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라비돌 컨트리클럽 (Laviedor) 작지만 아름다운 골프장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요
작성자 : 온위 | 추천 : 15511 | 조회 : 26804

주거형 실버타운으로도 유명한 경기도 화성 라비돌 리조트 내에 조성된 퍼블릭 골프장(9홀). 코스가 완만하고 근방에 저수지를 끼고 있어 경관이 수려하다. 필드 컨디션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있으며, 퍼블릭 코스치고는 자연미와 인공미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서울에서 30분 거리라는 지리조건도 골퍼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

전화 : 031-352-7150

홈페이지 : http://www.laviedor.com/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 141-39

서울에서 30분 거리 안에 있는 라비돌 리조트&컨트리 클럽은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 수원과학대학 옆 10만평 부지 위에 특급호텔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리조트.
다양한 부대시설과 골프장, 우리나라 최초의 실버타운을 겸비한 종합휴양시설로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지상17층. 지하1층 규모의 아이보리색 건물은 유럽풍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게 하고 주변의 산세와 어울려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라비돌 퍼블릭 골프장은 완벽한 코스 조성을 위해 정성을 다해 가꾸어진 잔디(야지)와 그린(펜타그리스)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에 충분합니다. 

코스 전장 2839YD(파36)의 업 다운이 거의 없는 완만한 코스이지만,매 홀마다 적절히 배치된 벙커와 연못 등으로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코스가 이어집니다. 또한, 단풍나무로 단장한 실내 장식과 페치카가 설치 된 맛깔스런 음식의 클럽하우스는 고급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연출하여 찾아주신 고객 분들에게 안락한 휴식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www.laviedor.com/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