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 서울랜드 역사와 전통의 과천 서울랜드
작성자 : 온위 | 추천 : 19822 | 조회 : 48454

국내 최대의 동물원과 놀이기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공간. 늘상 뻔한 스케줄에 질렸다면 대공원 외곽을 도는 산림욕장 트래킹(6.9Km)은 어떨까. 아이들도 쉽게 시도해볼 수 있도록 중간중간 동물원으로 이어진 내림길이 있어 안심이다. 좀 더 색다르게 서울랜드를 즐기고 싶다면 산림욕장 트래킹을 추천한다.

전화 : 02-509-6000

홈페이지 : http://www.seoulland.co.kr

주소 : 경기도 과천시 막계동 3번지

1988년 서울 올림픽을 앞두고 개장한 서울랜드는 국내 최초로 테마별 위락시설을 설치하여 각 테마별 공간조성이 극대화되어 있습니다. 테마별 이용자별 구분이 잘 되어 있어 헤메지 않고 목적에 맞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4호선 과천 개통 이후 서울대공원, 산림욕장,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과학관 등과 함께 연계한 여행코스로 각광을 받게 되었고 수도권 시민들의 일일 나들이 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느 놀이공원과 마찬가지로 시즌마다 축제와 전시, 이벤트 등을 도입하였고 야간개장 시즌에 따른 불꽃놀이, 레이저쇼 등을 제공하여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도심의 테마파크는 언제나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어떤 날에는 주차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는 서울랜드 역시 특정 이벤트가 있는 날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만 오랜 시간 기다리고 기다리는 과정을 거치더라도 잘 다녀왔다는 평가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놀이공원입니다. 일단 입장하면 어른도 아이들도 후회하지 않을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출처 : http://www.seoulland.co.kr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