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관광단지 1박 2일도 모자라요
작성자 : 온위 | 추천 : 18696 | 조회 : 36119

볼거리 많은 제주도에서도 중문단지는 첫손가락에 꼽힌다. 주상절리대, 중문해수욕장, 천제연폭포와 같은 천혜의 자연환경부터 여미지식물원, 테디베어박물관, 퍼시픽랜드 등 단순한 눈요기거리 이상의 관광상품들이 즐비하다. 최근에는 중문올레길이 새로 소개되어 제주의 야경을 마음껏 즐기며 걸을 수 있는 기회까지 열렸다.

전화 : 064-739-1330

홈페이지 : http://jungmunresort.visitkorea.or.kr/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제주도 남쪽 해안가에 있는 관광위락 단지로서 사철 기후가 따뜻하고 높이 50~60m의 해안절벽과 고운 모래를 자랑하는 중문해수욕장이 있는 곳이다. 단지 안에는 선인장을 비롯하여 세계 각지의 식물을 전시해 놓은 여미지식물원, 해양수족관과 돌고래·바다사자·펭귄 등의 묘기를 볼 수 있는 퍼시픽랜드, 제주도의 전통 가옥과 어민들의 생활상 등을 재현한 민속마을 등이 있다. 또 단지 계곡 위에는 상중하 3단으로 된 천제연폭포가 있으며, 천제연계곡을 가로질러 길이 128m의 아치형 철교 선임교가 놓여 있다.

그밖에 신라호텔·롯데호텔을 비롯한 호텔 6개와 콘도미니엄 등 5천 명 이상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과 해안 골프코스, 해수욕장, 상설 사냥터, 승마장, 쇼핑시설, 윈드서핑장, 레크리에이션 시설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시설과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출처 : http://jungmunresort.visitkorea.or.kr/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