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리조트] 곤지암리조트 깨끗한 공기가 반겨줘요
작성자 : 온위 | 추천 : 11518 | 조회 : 34378

중부고속도로 곤지암IC에서 5분 거리.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시설의 콘도와 생태하천이 관통하는 경관, 경기도 최대 규모의 스키장이 어우러져 있으며, 국내 최초로 도입된 데스티네이션 스파 등 각종 초특급 시설이 우월한 매력을 뽐낸다.

전화 : 031-8026-5000

홈페이지 : http://www.konjiamresort.co.kr/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 산23-1

곤지암리조트는 중부고속도로 곤지암IC에서 4Km 거리에 위치해 서울 강남에서 불과 40분만에 도착한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수도권 최대규모인 스키장과 476실의 콘도미니엄, 스파와 수목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종합 프리미엄 리조트이다. 라스베이거스 시저스 팰리스(미국), The Palace of the Lost City(남아공), 제주 롯데호텔 등 리조트 디자인 분야에서 탁월함을 인정받고 있는 WAT&G(Wimberly Allison Tong & Goo)가 설계한 곤지암리조트는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분위기의 리조트이다. 리조트 단지를 관통하는 생태하천을 따라 꾸며진 생태하천과 리조트 중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약 9만병을 저장할 수 있는 동굴와인셀러에서 경험하는 다채로운 와인이야기 그리고 자연을 경혐하기 힘든 현대인을 위한 약 16만평방미터(5만평) 규모의 수목원, 기존의 리조트 스파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데스티네이션 스파과 퍼블릭한 워터존을 통해 국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경험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의 또다른 즐길 거리, 이끼와 반딧불을 즐기는 수목원
태고의 생명력과 소박함으로 그 가치를 새롭게 조명 받고 있는 이끼, 그리고 중장년 층이라면 누구나 마음 속 한 켠에 간직하고 있는 반딧불의 추억. 곤지암리조트의 수목원은 이런 소박하지만 소중한 것들을 담아내는, 평범하면서도 독특한 색깔을 가진 수목원이다. 흔하디 흔한 것들이었지만 사람의 발길과 오염을 피해 이제는 쉽게 찾아볼 수 없게 되어버린 이끼와 반딧불이를 통해 곤지암리조트는 5만여 평의 수목원 부지에서 인간과 자연이 공존해 갈 수 있는 합일점에 도달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이러한 독특한 컨셉 탓에 곤지암리조트의 수목원은 일일 입장객 제한제로 운영될 계획이다. 2009년 오픈 예정인 곤지암리조트 수목원은 개장 초기에는 곤지암리조트 콘도회원 대상으로 운영하다가 점차 일반인에게도 개방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이끼와 반딧불이 이외에도 각종 조류의 생태와 희귀식물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아이들의 자연학습장으로도 이용될 예정이다.



출처 : http://www.konjiamresort.co.kr/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