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가로수길 패션 코드를 체크하세요
작성자 : 온위 | 추천 : 6047 | 조회 : 18453

진정한 럭셔리의 세계로 오라! 내로라하는 외식업.음료업체마다 가로수길에 제일 먼저 런칭하는 이유는 가장 HOT한 이슈를 만들어내는 곳이 바로 가로수길이기 때문. 부첼라, 블루밍가든, 블랙스미스 등 이름난 맛집과 카페들이 고급스런 풍취를 자아낸다.

전화 :

홈페이지 :

주소 : 신사동 가로수길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가로수길은 700m 남짓한 왕복 2차로 양편에 빽빽이 늘어선 은행나무 가로수가 많아 가로수길이라 불리고 있으며, 길가를 따라 아담한 건물의 카페, 토이샵, 꽃집, 와인 바 등이 많이 있어 강남의 신 문화 1번지로 가장 뜨고 있다. 현재와 과거가 섞인 현대식 인테리어소품과 앤티크 제품을 파는 점포와 우아한 화랑, 정열적인 라틴댄스 클럽까지 만날 수 있는 이국적인 길이다. 1990년 후반부터 신사역 일대에 들어선 인쇄, 디자인 관련 기업들은 강북의 충무로에 버금가고 있다. 또한 브로드웨이 극장 등이 문화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유명 패션 업체들이 하나 둘 자리를 잡아 신사역 일대에 신 패션 타운을 건설하였다. 도심의 번잡함을 벗어나 외국의 한적한 마을에 온 것 같은 아늑한 거리 분위기가 매력이다.가로수길은 지하철 3호선 신사역 부근 J타워에서 압구정동 현대고등학교를 잇는 길이다.



출처 : http://kr.gugi.yahoo.com/detail/264731937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