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킹/레포츠] 내린천 래프팅 여름이 기대되는 이유
작성자 : 온위 | 추천 : 5560 | 조회 : 12305

여름을 맞아 산과 바다로 바캉스를 떠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보다 큰 스릴과 아찔한 재미를 추구하는 레저 매니아들이 꾸준히 찾는 내린천 래프팅. 1급수를 자랑하는 내린천에서 물살에 몸을 맡기고 스릴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전화 :

홈페이지 :

주소 : 내린천

내린천래프팅의 코스는 단일코스입니다.고객의 요청으로 몇몇코스를 늘려서 종류를 만들었지만 평상시에는 거의 잔잔하거나 수량부족을 보이는등 이용이 불가하며 장마철이나 폭우시 급류가 형성되어 일반인이 이용하시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내린천래프팅 대표코스 : 원대교-고사리
내린천 래프팅 대표 코스로 각종 수상레크레이션등의 다양한 진행으로 내린천 최고의 투어를 즐길수 있는 코스입니다.
내린천 코스 중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코스로 각 구간마다 난이도와 급류형성이 잘 이뤄져 있으며 다른코스는 평소에는 수량이 부족하여 진행이 어려워 우천시에나 진행가능한 코스이나 원대교-밤골 코스는 언제나 진행가능한 급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린천래프팅 제2코스 : 하추리-밤골
평소에는 수량부족으로 진행이 어려우나 여름 장마시 강우량이 50mm이상시 이용하는 코스로 이때는 많은 비로 인해 물 흐름이 빨라 위험한 코스로 바뀌어 상당한 숙련을 요하는 분들이 이용하는 코스입니다. - 장마철 7~15일정도 이용

내린천래프팅 제3코스 : 궁동유원지-원대교
보통 때는 강 상류라 수량이 적어 이용이 어렵습니다
여름장마시 이용하는 코스로 위험한코스(수상레크레이션등 실시 불가)
평상시의 구간은 급류가 아예 없는 잔잔한 코스로 물놀이 수준이나 폭우직후 급류가 곳곳에 형성되기도 합니다.

내린천래프팅 제4코스 : 궁동유원지-고사리
내린천 상류는 평소에는 급류가 없는 잔잔한 코스로 단체 연수나 특별히 오래 래프팅을 즐기려는 분들이 간혹 선택하는 코스로 장마철외에는 거의 진행키 어려운 코스입니다.
내린천의 코스구분은 내린천 수위에 따른 구분입니다. 강우량에따라 코스가 변동될수도 있습니다.
수위가 높으면 보트의 속도가 그많큼 빨라집니다. 따라서 투어시간은 거의 비슷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