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파주영어마을 영어를 위한 마을
작성자 : 온위 | 추천 : 14431 | 조회 : 29756

파주하면 헤이리만 떠올리지만 영어마을도 유명하다. 왠지 모든 걸 영어로만 말해야 할 것 같지만 그럴 염려는 없다. 친절한 외국인이 한국말로 대답해준다! 영어 자체보단 마을을 꾸미고 있는 이국적인 건물과 거리를 산책하는 재미가 신선하다. 천천히 둘러보며 가족, 친구들과 사진 찍기 좋은 곳.

전화 : 1588-0554

홈페이지 : http://www.english-village.or.kr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779

2006년에 개원한 국내 최대규모의 영어를 위한 테마파크인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체험위주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공간으로 놀이와 교육에 체험을 더한 복합 관광지입니다. 다양한 체험과정이 있으며 영어마을 내에 별도의 오토캠핑장이 마련되어 있어 관광객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마을의 분위기와 양식이 매우 이국적이어서 재미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일일체험 코스와 연수 코스가 있는데 그냥 관광차원으로도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변배경 자체가 이국적이기 때문에 교육적으로 매우 높은 가치가 있습니다.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웹사이트에 꼭 방문하여 스케줄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양평과 안산에도 영어마을이 운영되고 있으므로 위치상 여유롭지 않을 경우 파주에 가지 않아도 좋습니다만 영어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파주 영어마을에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출처 : http://www.english-village.or.kr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