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 눈에 띄게 관리된 잔디가 인상적이다
작성자 : 온위 | 추천 : 15324 | 조회 : 26416

황제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자연친화적인 골프장. 경관만으로 따지면 국내 C.C 중 으뜸이다. 서울에서 가깝고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도 항상 최상을 유지하는 완벽한 필드관리는 가평베네스트를 최고의 골프클럽으로 만든 원동력. 특히 5월 만춘에 찾는 베네스트는 아주 특별하다. 수려한 녹색조경이 넋을 빼놓고 있게 만들기 일쑤니 조심.

전화 : 031-589-8001

홈페이지 : http://www.golfsamsung.com/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명 상동리 산52

가평베네스트골프클럽은 자연 지형을 최대한 살려 섬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메이플, 버치, 파인 3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 홀마다 세계적인 코스 설계가 잭 니클라우스의 열정과 경륜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 그리고 연못은 다양한 플레이를 요구하여 골퍼라면 누구나 도전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킵니다. 가평은 남북으로 광주(廣州)산맥 한 줄기에 위치하지만 침식이 많이 이루어져 기복이 완만한 편입니다. 주금산, 개주산에 둘러싸인 가평베네스트는 해발 365m 높이에 클럽하우스를 두고 있으며 최고 지점은 428m의 완만한 경사지에 위치합니다.

바위 위에 흙을 덮는 공사를 통해 우기(雨期)에도 물 빠짐이 탁월합니다. 2005년 삼성베네스트오픈에서도 비 온 다음에 그린이 바로 마르는 정도였습니다. 또한 이곳은 주변 지역으로는 안개가 많이 끼지만 코스까지는 올라오지 못합니다. 종종 주변 산으로 운해(雲海)가 이뤄지며 연출하는 환상적인 장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북한강 연변에는 기암절벽과 숲이 많아 천연의 피서지·관광지를 이루고 청평에서 북한강과 합쳐지는 조종천을 따라 많은 유원지가 들어서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삼성답게 고객의 의견이 가장 빨리 서비스에 반영되는 것도 가평베네스트의 특징입니다. 이를 위해 VOC(Voice Of Customer)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의 소리에 세심하게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VOC 서비스는 코스나 그릴, 티하우스, 혹은 리셉션 등 고객의 말씀이 나온 곳에서 바로 반영되는 시스템입니다.


출처 : http://www.golfsamsung.com/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