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클럽메드 푸켓 클럽메드가 보장합니다
작성자 : 온위 | 추천 : 5341 | 조회 : 14047

방콕에서 남쪽으로 890km 떨어진 까타 비치에 자리한 아름다운 리조트. 고대 시암왕국의 자취를 좇듯 아름답게 지어진 빌리지는 완벽한 쉼의 세계로 통하는 입구와 연결된다. 보통 클럽메드는 어디든 인클루시브 패키지가 대세. 리조트 내에서 원하는건 무엇이든 해볼 수 있고, 모든 것이 자유롭다. 한국인 G.O가 항상 함께 하며 현지에서의 일정을 매니징해준다.

전화 :

홈페이지 : http://www.clubmed.co.kr

주소 : 푸켓

● 1200 yard의 드넓게 뻗어있는 에메랄드 빛 해변에 위치한 카타베이(Kata Bay)
● NEW: 레드 및 골드 컬러의 인테리어로 태국 soul의 느낌이 묻어나는 컨셉으로 리셉션이 새롭게 선보입니다
● NEW: 메인레스토랑은 5개의 스페셜한 테마로 재 디자인되었으며, 리조트 중심에서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바라보이는 바가 새단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 새로 오픈하는 조용한 수영장(quiet pool) 옆에 오픈되는 스페셜 레스토랑 (2012, 2월 오픈 예정)
● 럭셔리함과 아룸다움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새로운 디자인의 Club Med Spa*(by PaYOT)
● 스포츠 아카데미: 공중그네(서커스 액티비티), 골프(9-hole pitch and putt and putting green), 스쿠버다이빙*
● 가족 G.M분들을 위한 이상적인 휴양지: 4개월 이상부터 키즈 클럽 서비스 이용 가능
● 태국, 캄보디아 앙코르왓트를 경험하실 수 있는 14일 코스의 투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럽메드 7박 포함).


출처 : http://www.clubmed.co.kr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